인기검색어
결혼정보 웨드 061-683-1000
 
사진정보 -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3개의 사진정보)
※등록된 이미지에 대한 책임은 등록한 당사자에게 있으며 만일의 사태로 피해가 발생할 경우 교차로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동의없이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상세정보
부가정보 -
  • 예약가능
  • 리뷰

    - 총1개의 리뷰가 있습니다.
  • 대표리뷰

    결혼정보 웨드

    “잘 되면 술 석 잔, 못 되면 뺨 석 대, 그래도 나는 영원한 커플매니저”
    예부터 사람들은 결혼을 ‘일륜지대사’라 일컬으며 그 중요성을 강조해왔다.


    자신과 잘 맞는 배우자를 골라 일평생 함께할 것을 맹세하는 일이니 어찌 중요하지 않겠는가.
    요모조모 따지고 고르는 것은 당연한 일.
    사람들이 ‘중매’하기를 두려워하는 것도 바로 이 중요성’ 때문이다.


    ‘잘 되면 술 석 잔, 못 되면 뺨 석 대’라는 어렵고도 힘든 중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일이 너무 좋아 영원한 커플매니저로 남을 것”이라는 ‘ 결혼정보 웨드’ 대표 김미진 씨.


    “물론 제가 웨드의 대표이기는 하지만 저는 영원한 커플매니저예요. 지금도 가만히 앉아 결재서류에 사인하는 그런 일은 싫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저는 발로 뛰는 커플매니저인 걸요.”
    김미진 씨는 고되고 힘들더라도 발로 뛰는 현장형 커플매니저이고 싶단다.

    결혼 후 평범한 가정주부였던 그녀는 지난 98년 결혼정보회사 웨드를 설립했다.
    서울이나 대도시도 아닌 지방에서 결혼 정보업체나 커플매니저는 당시만 해도 낯선 이름이었다.
    그 낯섦을 극복하는 방법은 역시 발로 뛰는 것밖에는 없었다.

    “어릴 때부터 나서기를 좋아했어요. 학교 때 미팅 주선도 곧잘 하고 그랬거든요. 이 일이 제 적성에 잘 맞아요. 또 전망도 있을 거라 생각했고요. 여천 지역의 공단이나 광양의 대기업에서 수요가 있을 거라 예상했죠.
    그래서 회사 설립까지 생각한 거고요. 하지만 쉽지만은 않았어요.


    결혼정보업체에 대한 개념 정립이 안 돼 있던 때라 ‘혹 사기는 아닌가’ 생각하는 분도 많았고요. 방법은 딱 한 가지뿐이었어요. 일일이 찾아가 설명하고, 회원을 유치하는 것이요. 물론 지금도 그렇지만 초창기는 더욱 그랬죠.” 하지만 그녀는 초창기의 어려움을 오직 직접 몸으로 부딪치는 것으로 극복했다.


    어렵고 힘들어 그만두고 싶을 때면 어떻게 해서든 이 상황을 극복해야 한다는 오기와 등록회원들에 대한 책임감으로 이겨냈다. 또 신뢰감을 주는 회원들의 꼼꼼한 정보도 그녀를 지금에까지 있게 한 바탕이 되어 주었다.

     

    믿음직한 정보는 곧 회원을 유치하고, 부부의 연을 맺어주는 거름이 되었고, 이것은 또 다시 회원이 다른 회원을 소개해주는 연결고리가 되었다. 자신을 ‘당당한 CEO라 불러달라며 웃는 그녀는 책임감과 성실함, 믿음으로 웨드를 이끌어 온 것이다.

    “결혼 후 잘 산다는 소리가 가장 듣기 좋아요. 그럴 때 이 일에 보람을 느끼고요.” 결혼 후 행복한 커플을 통해 커플매니저로서의 보람을 찾는다는 그녀는 결혼적령기의 사람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


    “요즘 이혼율이 높다고 난리잖아요. 준비된 결혼을 했으면 좋겠어요. 물질적인 준비만을 준비라고 생각하는데 그것만이 전부가 아니거든요. 결혼에 대한 확실한 가치관을 가지고, 상대를 인정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길렀으면 좋겠어요.그게 정말 준비된 결혼 아니겠어요?”

    그녀는 커플매니저를 “중매한 부부를 평생 책임지는 무한 책임자”라고 정의한다.
    만남을 주선하고, 결혼이 되게 돕는 일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결혼 후 관리까지 책임지는 무한 책임자.
    ‘무한책임자’인 그녀에게는 꿈이 있다.
    전라도의 작은 도시 여수에서 시작했지만 더 넓은 곳으로 회사를 뻗어나가게 하는 것, 그것이 그녀의 꿈이다.

    “안주하기 보다는 해내고 싶다”는 그녀의 작고 가녀린 체구 어디에서 그런 열정이 나오는지 궁금하다.

     

     



    추천:0 등록일:2006.02.23 글쓴이:sysop

찾아오시는 길

구,여천 쌍봉사거리 제일병원옆.
최종수정일 : 2015-06-08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물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작성자
  • 잘못된정보신고 업체정보가 실제와 다르거나 폐업된 경우에는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하기
이전페이지로 TOP